Home > 커뮤니티 > 과외후기

과외후기

게시글 검색
선생님 소개 잘 받는 팁★ 알려드려요
팁요정ㅎ 조회수:408
2019-11-07 17:13:18

안녕하세요. 과외스터디에서 항상 선생님 소개 잘 받고 있어요.

이번에 3번째 받았는데 제가 후기보고 많이 도움받아서 저도 팁아닌 팁? 짧게나마 남겨볼게요.^^

저는 처음에 상담받을 때 잘 몰라서 원하는 시간대를 고정적으로 말씀드렸었어요.

그런데 맘에드는 선생님 매칭이 생각보다 좀 걸리더라구요. 그때 상담선생님이랑 통화 여러번하구 ㅜㅜ 애좀 먹었네요.ㅜㅜ

답답한 마음에 여쭤보니 선생님은 많이 계신데 확실히 실력있고 조건좋으신 선생님은 과외가 많다보니 시간이 제가 말한 시간에 딱 안맞는 경우가 많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희아이는 화/목에 저녁8~10시랑 토요일 오전에 학원 스케줄이 있어서 그때만 피해서 구해달라고 다시 말씀 드렸어요.

그랬더니 확실히 가능한 선생님 조건이 좋아지더라구요.

두번째 팁은 학교나 막 꼭 영문학과 출신! 이런거 굳이 고집할 필요 없다는 거?

3번 소개받으면서 시범수업만 5번 받았는데ㅎㅎ 제가 확실히 느낀건 추천해주시는 선생님이 최고에요.

성별과 학벌을 넘어 추천이 넘사벽이네요.

상담선생님이 8년정도 일하셨다고 들었는데 계속 연결하시면서 피드백이 좋았던 선생님들을 한번씩 추천해주시는데 그런 선생님으로 꼭 시범수업 받아보세요. 그런 선생님들이 확실히 퀄리티 진짜 좋으세요.

그리고 과외 처음 하면 처음엔 적응기간이라 좀 지켜보다가 두세달정도 하다보면 선생님이 좀 안맞거나 할수있잖아요.

그럴땐 과외스터디에 연락하면 서로 기분상하지않게 조율 잘 해주시니 과외스터디에 연락해보세요.

전 과외 세달정도 하다가 안되겠어서 선생님 교체 한 적도 있네요. 사실 이런부분 때문에 업체끼고 하는거잖아요? ㅎㅎ

쓰다보니 길어졌는데 제가 처음에 본의아니게 진상아닌 진상(?)ㅎㅎㅎ 을 좀 부리면서 직접 깨닳은 팁입니다.

다른 분들도 많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