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과외후기

과외후기

게시글 검색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고 조회수:387
2020-08-06 22:31:18
저희가 세달전에 선생님 소개 받아서 수학과외를 하고있는데 아이가 선생님을 너무 어려워하네요.. 원래 수줍음이 많고 자신감이 부족한 아이인데 처음 선생님과 1:1로 마주앉아 수업받는게 어려웠나봐요. 선생님은 경력도 좋으시고 저희지역에서 수업 엄청 많이 하시는 인기 선생님이셔서 저는 너무 좋은데요 ㅠㅠ 선생님이 주말까지 수업이 차셔서 스케줄도 어렵게 잡았거든요. 과고학생들도 여럿 가르치고 계시는데 아이가 그이야기 듣고 혼자 또 주눅들어서 에고.. 제 욕심에 세달 끌고왔는데 아무래도 아닌가 싶어서 다시 과외스터디에 연락해서 다른 선생님으로 소개받았어요.
이래저래해서 아이랑 성격이 잘 맞을만한 경력은 조금 적어도 형같이 잘 놀아주기도하고 하는 선생님으로 부탁드렸어요.
다행히 아이가 이번 선생님이랑 해보겠다고 해서 이전 선생님께 잘 말씀드리고 새선생님으로 바꿨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남자아이라 여자선생님이 어려웠나 싶기도하고.. 우리 첫 선생님 정말 아직도 너무 아쉬워요. 근방에 유명 수학학원에서도 오래 수업하셨어서 동네에 은근 소문나셨더라구요. 잘가르치시기로 ㅠㅠ
과외스터디에서 상담받는데 상담사 선생님이 잘 알아듣고 빠르게 연결 도와주셔서 1주일정도 텀두고 바로 다시 과외 연결해서 시작했어요.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작은애도 하게되면 꼭 여기에서 할게요ㅎㅎ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