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초중고 과외 > 미취학과외

미취학과외

이미지명

3세 전후는 언어발달의 증폭기! 과외스터디로 아이의 첫과외 를 시작합니다.

언어 : 낱말 읽기로 시작하여 문장 읽기를 완성하는 구조로 꼭 필요한 과제를 최소화하여 빠른 시간안에 한글을 읽게 합니다. 또 학습이 진행되면서 배우지 않은 글자들도 배운 내용을 응용할수 있습니다.
아이의 적절한 학습 시기는 만30개월~만 5세입니다 이시기의 유아들은 말과 글에 관심이 많고 대부분의 한글을 받아들이려는 학습 환경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유아시기에 한글을 배운다는 것은 읽기에 대한 기초능력, 책읽기 습관을 쌓는 것과 연결이 됩니다. 유아 시기에 한글을 읽을수 있다면 아이의 지적 성장에 청신호가 켜진거지요 또 일찍 시작한 만큼 느긋하게 아이의 성장을 지켜볼 수 있어 한글 공부를 즐겁게 받아들이게 됩니다.

이미지명
이미지명

아이의 자신감을 키워 숫자의 거부감을 없에라!

숫자 :아이가 수의 개념을 알기 쉽도록 가르치는게 중요합니다. 아이는 스스로 해냈다는 경험을 하면 큰 자신감을 갖게 되며 새로운 것에 도저해 보고싶어지고 적극성도 생겨나게 됩니다. 만4세 미만 영유아기는 통합인지발달이 중요하기때문에 아이의 발달 수준에 맞게 가르쳐 수개념이 아직 자리 잡혀 있지 않은 유아가 쉽고 재미있게 수 학습을 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미지명
이미지명

재미있는 영어 챈트로 외국어를 즐겁게!

영어 : 36개월 이상의 유아기때부터 배우는것이 좋습니다. 영어는 노래를 통해 친숙한 단어 인지를 목표로 하여 아가들이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갖지 않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유아기 아이들이 즐겁게 따라하며 입에 베일수 있도록 하는것이지요 또한 영어 발음같은 경우에는 아이의 구강근육이 튼튼해 지고 입술의 소근육이 발달되면서 발음도 좋아시기 때문에 비눗방울 놀이같은 후후 ~ 불어가는 놀이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미지명
상단으로 바로가기